Aug 30, 2011

일본 정부는 아직도 소니 PSN 문제로 우려를했습니다

일본 정부는 아직도 소니 PSN 문제로 우려를했습니다

소니는 일본 기업이기 때문에 일본어 당국은 분명히 소니와 여분주의에 대해 주장하고 있습니다.

짐 맥그리거, - 합계에서, 전자 상거래 넘게 말했에서 최고 기술 전략 : "일본 기업은 물론 예외적 않으 니깐 - 사업의 측면에서 - 자신의 테두리 내에서, 도난 데이터의 상당한 금액이라고 생각하는데 일본 고객의 "짐 맥그리거가 있음 - 합계에서 최고 기술 전략, 전자 상거래 타임즈 말했다.

"그럼, 일본 정부가 될 수있는 권리를 가진다 우려 -. 이런 일이 왜 열심히 답변을 특히없이로서하지만 그들은 여전히​​ 더 퍼즐​​ 날, 다른 나라보다 걱정 것으로 나타날 것"이라고 덧붙였다.

"공격의 성격을 고려하지만, 모든 소비자들이 대해서뿐만 아니라 소니를 걱정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에 대한 잠재적인 다른 회사에게 무슨일이. 특히 미국의 젊은 소비자, 매우 짧은주의 지속 기간을 가지고 있고 안 뭔가 정말 나쁜 그들에게 무슨 일이 때까지주의를 기울 것 "맥그리거는 말했다.

이것은 2007 년부터 "오래된"데이터베이스에 있던 약 12​​,700 미국 이외의 고객, 약 10,700 직접 위해 신용 카드 및 직불 카드 번호와 유효 기간 (하지만 신용 카드 보안 코드)으로 이어진 소니 ​​PSN의 위반 뒤에 오는 독일, 오스트리아, 네덜란드, 그리고 스페인에서 고객의 은행 계좌 번호를리스트 직불 레코드가 도난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진술했다.

소니는 이후 업데이 트와 향상된 보안 기술을 추가하는 등 데이터 보안에 상당한 개선을 이루었습니다. 추가 소프트웨어 모니터링 및 침투 및 취약성 테스트도 실시되었습니다. 또한 암호화 및 추가 방화벽의 수준이 증가됩니다.

소니가 네트워크를 손상 시도 신호 수있는 비정상적인 활동 패턴에 대한 초기 경보 시스템 등 네트워크 인프라에 다른 방법으로 다양한 추가했습니다.

소니는 네트워크의 대규모 보안 위반 그것을 종료하는 회사를 강제 이후 거의 한 달, 일요일에 자사의 플레이 스테이션 네트워크 게임 서비스의 복원을 시작했다.

더 읽기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