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3, 2011

터키 보스 포러스 해협의 새 운하 사이드 계획

터키 보스 포러스 해협의 새 운하 사이드 계획

터키가 너무 가득지고 보스 포러스 해협 해협, 대안으로 흑인과 마르 마라의 바다를 연결하는 운하를 만들 계획이다. 수로는 약 150m (164야드) 및 25m의 깊이와 너비 40-50 킬로미터에게 (25~30마일) 길이, 될, 이스탄불의 유럽 쪽을 끊으라고 그는 말했다. 주요 목표 중 하나는 보스 포러스 해협을 통해 트래픽을 줄이고 (환경) 위협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오일 140000000 약 톤은 현재의 좁은 수로를 통해 운반되었습니다.

이스탄불, 어떤 13,000,000명와 터키 최대의 도시 양분하는 길이야 보스 포러스 해협은, 세계에서 네번째 가장 붐비는 수로와 함께 Dardanelles 해협 함께, 지중해 흑해를 연결합니다. 그것은 꾸불꾸불한 지리와 위험한 전류 때문에 이동하기가 어렵습니다.

터키 길고, 오일 탱커의 성장 규모와 결합 해양 트래픽 증가, 일이 기다리고 재해로 만들 것을 경고했다 그 영토를 통해 석유 파이프라인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1979과 1994 년에 해변 포쉬 물가 빌라, 레스토랑, 사적 곳곳에있는 보스 포러스 해협,에서 유조선 충돌 41 28 생명을 앗아 respectively.There 크루즈 관광의 큰 광장으로 이스탄불을 변환하는 megalomaniacal 욕망의 일종 이러한 모든 대형 프로젝트와 주요 금융 센터.

새 채널은 최대 배송 등 160 최대 선박의 매일 통로를 감당할 것입 자동차 traffic.Residential 및 비즈니스 영역을,에 건설 될 이스탄불에 대한 세번째 될 공항으로 완료 수 있도록 다리를했을 수로의 은행. 이년 걸릴 것으로 예상 예선 연구는 그리기까지 프로젝트, 선거 이후에​​ 시작됩니다.

계획의 발표는 앞서 의회 선거에서는 그의 파티는 power.Erdogan에 3 번 연속 용어는 세기의 가장 큰 프로젝트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하고 있다고 찾는 것이 6 월 12에 총리 가입자의 일환으로왔다 파나마와 수에즈의 운하를 ...보다 밝게 빛나다 것입니다.

1994 년과 1998 년 사이에 이스탄불의 시장을 역임 Erdogan은, 도시를 변환하는 다른 야심찬 계획을하고 있습니다. 4 월 중순에서 그는 보스 포러스 해협 이번 여름에 개최됩니다 통해 부드러운은 세번째 다리를 건설하는 동안, 도시의 양쪽에 두 개의 새로운 도시를 건설한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터키어 일본 컨소시엄은 현재 터키의 가장 큰 도시의 혼잡한 교통을 쉽게하기 위해 보스 포러스 해협 아래에 철도 터널을 구축하고있다.

출처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