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4, 2012

인도인과 파키스탄인 최근 분쟁은 누드 것


인도인과 파키스탄인 최근 분쟁은 누드 것

푸로레은 파키스탄 배우와 누드 그녀의 팔에 파키스탄의 첩보 기관의 이니셜의 겉보기 문신과 관련된 남성 잡지로 아시아 남부에 erupted있다. 소란은 알몸 그 표지에 게재를 제기하는 Veena 말리크 스크린 스타를 제공 FHM 인도의 12 월 문제의 석방을 따릅니다.

여배우는 이미지가 일어난 및 잡지 위반으로 그녀 계약 Malthus가 없었소 주장하고있다. 다소 변태, 뚜껑을 가로질러 뻗어 사진을 고려, 말릭 그녀는 사건이 잡지에 누드 포즈 결코 주장 없습니다. Veena 말리크 그녀의 팔에 파키스탄 정보 기관의 이니셜을 가진 그녀의 포즈 누드의 표지 사진을 위해 인도 잡지를 상대로 명예 훼손 소송을 제기했다. 말리크의 대변인, Sohail 라시드는 100,000,000 rupees을 찾는 여배우들이 누드 커버 촬영이 정품과 합의에 의한 것이었 주장 FHMIndia에서 손해 배상 (1,900,000달러)였던 어제 말했다. "그림 morphed가되었으며,"말리크의 "신뢰성과 성격"을 대상으로했던 잡지를 추가, 이슬 라마 바드에서 밝혔다 라시드.

다른 측면에서, 인도 FHM 편집기 Kabeer Sharma는 그는 말리크의 주장에 의해 mystified다고 하셨어요. "우리는 - 사진 쇼핑을하거나 덮개를 위장한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그녀가 놀라운 신체를 가지고, 마치 그녀가 생겼다"Sharma 고 말했다.

겸손의 부족한 정도를 유지 말리크가 표지 포즈 동안, 모든 누드는 여전히 보수적인 인도에서 대단히시 frowned되는 - 그리고 실제로 in 이슬람 - 대부분 파키스탄. 눈물, 모하마드 Aslam 말리크 퇴역 군인, 56는, 말했다 : "나는 그녀를 의절 하셨어 있고, 나는 그녀와 모든 관계를 단절하고 나는 그녀가 내가 가진 모든 빈약한 자산 뭐든지에서 공유하지 않으 그녀가 논란에서 벗어날 때까지하고 가입자가 다시 인도를 방문하지 마라. " 미스터 Aslam 내가 딸의 쇼 비지니스 경력이 역사적 지원하지 않았다과 누드 포즈의 유죄 역사 딸을 찾으면 나는 처벌 기관을 기대했다 "그래야 다른 모든 여자가 그런 일을 생각할 것이 아닙니다."

변호사 Ayaz 말리크 Bilawala은 CNN에서 손해 배상 1백90만달러을 요구하고있다 더군. Bilawala는 출간 그의 클라이언트와 일어난 누드 사진을 "사기"라고 말했다. "절차는 (법정에서) 곧 시작할 것이다,"나는 말했다. 나는 BBC는 그녀가 "사기와 불의를,"그리고 그녀는 photoshoot이 있었어 "역시 있었다고 말했지만, 아무런 과도한 노출이 없었습니다. 그녀는 옷 좀 생겼죠. "그녀는 승인 그녀의 인감에 대한 게시하기 전에 그리고 그녀는 그녀에게 보여준으로 옷을 입고있는 사진을 만납니다 그 행사 사진을 표시 있었다고 Bilawala 추가되었습니다. 말리크의 왼쪽 팔 위쪽 수많은 기관에서 ISI Bilawala 인쇄 이의를 제기하지 않았나요 세계적라고하지만, 동일한 약어를 사용했습니다. 나는 수류탄 같은 개체에 대한 코멘트를 거부했습니다.

이것은 말릭의 첫 번째 논쟁이 아닙니다. 그녀에게, 파키스탄 크리켓을 앗아 그녀의 전 남자 친구가 국제 경기를 스파트 고정에 관여 살 때 재작년 난리가 울렸어요. 일년 후, 배우들이 인도 리얼리티 TV에 그녀 동작을 decried 파키스탄 이슬람 성직자로부터 공격을 받고 있었어요는대로 '빅 보스 "표시"해제 이슬람. "

출처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