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8, 2012

피카소의 그림 기간 장미


피카소의 그림 기간 장미

파블로 피카소는 1881년 10월 25일, 말라가, 스페인, 태어나 1973년 4월 8일 (91 세) Mougins, 프랑스에서 죽었습니다. 그는 그의 아버지 호세 루이스 Y Blasco (1838년에서 1913년까지)에 의해 훈련을 받았다가, 스페인 화가 및 미술 교사 말라가에있는 미술 학교에서 드로잉과 전문 비둘기와 비둘기의 이미지 화가 였나요 역사 및 역사이 먼저 주다니 1888 년 미술 수업. 1891 년에 아버지 라 코루냐로 옮겨 '역사는 역사적인 장식 참가 그리기 수업을 어디에, 미술 학교에서 가르쳤다. 1895 년에 나는 바르셀로나로 옮겨 미술 학교에서 가르쳤다.

나는 새로운 표현을 개발하기 위해 배우고 어떤 의미인지하여 실험할 수있는 능력이 그를 신속하게 역사적인 아버지의 능력을 능가 할 수 있도록 역사적 시점에서. 아버지의 Corua 자신의 역사적 야망 거기에 13 세 처음에는 전시에 대한 이전 모델과 지원으로 그에게 제공되는 역사있는 분들로 바뀌었다.

가족은 1895 년 가을에 바르셀로나로 이사 갔고, 그리고 바울은 '아버지가 마지막으로 그림의 교수로서 역사 역사 추정 게시물을 가지고 현지 예술 아카데미 (라 Llotja)를 입력했습니다. 스페인에서 1897 그의 최종 명성이 보장 같던데; 그해 역사적 그림 과학 자선에서 의사를 모델로 어떤 아버지는 역사에 대해, 선외 가작는 미술 전시회에서 마드리드에서 수상했습니다.

색칠하는 파블로 피카소는 아주 어린 나이부터 그의 아버지에 의해 훈련을 받았다 때문에, 나는 그것 스페인어 미술의 전통뿐 아니라 역사적 영향력을 흡수. 역사적인 20 대 초반으로, 그는 파리로 이사를 했었는데, 그리고 신속하게 였는데 더 감정적 표현으로 지구 격조 역사적인 색상 팔레트를 변경했습니다. 역사적 이들의 첫 독창적인 작품은 청색 시대있었습니다. 젊은 예술가는 그의 가장 가까운 친구의 죽음 이후에 일부 시간을 직면 사과되었고, 금융 문제는 또한 파리에있는 역사적인 첫 해가 발생한 때 일이 었어요. 이번에는 그의 그림은 주로 파란색 색조에서 만든, 그리고 이미지는 그들의 행운에 엎드려있는 immaciated처럼 보이는 사람들을 었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림은 수수께끼의 감각을 달성하고, 이들 중 일부는 역사의 가장 시적인 이미지입니다.

1897 년 가을에 나는 산 페르난도의 로얄 아카데미에 들어갔다. 그러나 가르침이 어리석은 찾는, 내가 점점 더 역사적인 거리에서 Brothels에, 나는 스페인어 그림을 발견했다 '프라도에서, 카페에서, 그 주위에 시간 녹음 생활을 보냈어요.

피카소가 1900 년에 파리 첫째로 역사 여행을했다. 그렇다면 파리는 유럽의 예술 중심지였다. 자, 난 첫 파리 친구 언론인 및 시인 맥스 언어 도움이 배우고, 제이콥 피카소과 그 문학을 만났습니다. 심각한 이러한 시간은 빈곤, 감기, 그리고 절망했다.

피카소의 "블루 기간"(1901-1904)에서 역사적인 그림은 빈곤한 인간 파란색 존재를 묘사. 깊고 차가운, 비참과 절망이 의미지 - - 같은 거지와 매춘부, 맹인, 실직중인 배우 및 서커스 민속 등을 묘사하는 그림,뿐만 아니라 역사 무일푼 피카소 자신의 소망을 강화시킬 의도 블루 선정되었습니다 친구. 당시, 파란색 옷 피카소 이벤트를 입고.

1905-6 년, 피카소의 팔레트는 베이지색이나 "장미"목소리로 특색을 현실로, 상당히 밝게하기 시작했다. 주제도 덜 우울. 여기 역사적 오랜 경력의 나머지를 통해 다양한 단계에서 피카소의 그림을 채웁니다 서커스 공연자와 광대에 의해 최초로 등장하고 있습니다.

피카소의 색상은 부드러운 분홍색뿐만 아니라, 다소 misleadingly "장미 기간"(1904년부터 1906년까지)이 되나되었습니다 무엇에 밝아해서가 아니라 파란색, 빨간색과 녹색은 이러한 이미지를 보완. 야위고 수치 풀러되었다. 새로운 색상은 따뜻한 생활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피카소의 그림은 판매하기 시작했으며 지금은 스튜디오, 연인과 생활을합니다. 두 시대 - "블루"와 "로즈"- 자신의 젊음과 역사적인 성숙의 Iconoclastic 미술의 전통 예술 사이에 전환을 형성합니다. '더 이상 전통은 입체 표현의 규칙에 나타납니다 수행을 형성없는데도 1907 년, 피카소와 조르쥬 Braque는 입체파를 도입했습니다. 인간의 그림은 피카소의 입체파 안으로 일하는 것보다 덜 undistorted 등을 인식할 수 있기 때문에 인기있는 "블루"와 "장미"기간이 남아

출처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