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8, 2012

WHERE 포스트 콩고 선거는 2011으로 가고


WHERE 포스트 콩고 선거는 2011으로 가고

폭력과 누락된 투표에 의해 손상 선거 후 투표 당국은 사하라 사막 이남의 아프리카에서 가장 큰 나라에서 더 불안을 방지하기 위해 두 번째 일 화요일까지 연장. 적어도 4 명이 두 번째 도시, 루붐바시에서 공격 무장 괴한 폴링 방송국 후에 사망, 관계자들은 말한다.

웨스트 카사의 반대 거점에서, 9 월 폴링 방송국 보도에 의하면 긴 지연에 성난 유권자에 의한 화재 그렇지만 수도인 킨샤사은 일반적으로 평화로운 이었어요.

대통령 조셉 Kabila은 폭력 시위와 그의 주요 도전자에 의해 전원 라이벌 주장을 트리거링, 금요일 콩고 민주 공화국의 선거의 진정한 승자를 선언했다. Kabila은 야당 지도자 에티엔느 Tshisekedi 반대 베테랑 32 %가 투표의 49 %를 얻은, 선거 관리위원회가 발표했다.

그러나 Tshisekedi, 78, 자신 결과와 대통령 선언 즉시 이의를 제기. "이러한 결과는 내가 콩고 사람들의 실제 도발을 고려,"나는 RFI 라디오에서 말했다. "결과적으로, 나는 콩고 민주 공화국 당선된 대통령, 오늘부터 자신의 능력을 고려합니다."

2012년 2월 26일에서 실행 해제는 선거 관련 법률의 변화와 shelved 이었어요. 정부 법률은 대통령 선거의 두 번째 라운드를 폐지하고 비례 대표에서 매우 야당들이이 법안 통과를 비난했다 과반수로 변경하셨습니다.

출처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