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6, 2012

그들은 타이타닉을 발견하는 방법


그들은 타이타닉을 발견하는 방법

1983 년, 미 해군의 해군 연구소 (ONR) 사무실, 나중에 해군 기술 (ONT)의 사무실, 아르고 / 제이슨라는 혁신적인 탐사 차량 시스템을 구축 2,800,000달러 DSL 수상. 아르고 검색 시스템, 낮은 가벼운 수준의 TV 카메라와 20.000 미터 깊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수 장착된 견인 차량의 노력 건축물 개발의 첫 단계. 아르고 성공적으로 고급 라이너 인해의 발견에서, 타이타닉 사이트에서 1985 년 여름에 테스트되었습니다.

프로토 타입 차량 제이슨, 제이슨 주니어라는 이름의 원격 운영 훨씬 작게 또는 곁에 차량, 그리고 깊은 바다에 사용하기 위해 광섬유 처리 시스템의 개발 테스트 1986 년 주요 도전이었다. 광섬유 케이블은 일반적으로 오늘날 있지만, 깊은 바다와 필요한 상당한 엔지니어링 발전에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제한된 대역폭을 가진 unlikable 전통적인 동축 케이블, 광섬유 케이블은 색상 이​​미지, 기타 데이터와 막대한 양의 동력의 전송을 허용합니다. 아무도 성공적으로 ROV를 운영하지 일반적으로 깊은 바다에서 이런 광섬유 와이어 시스템에 사용되는 매우 깊은 물, 만에.

원래 후 은퇴 제이슨은 2002 년에 성공적으로 수술 십년 WAS와 6.500 미터 (21.320 피트)에 깊이에 도달 가능한 현재의 제이슨과 함께 교체합니다. 그 차량, 현재 서쪽 태평양 바다는 미국 해양 연구 커뮤니티 처했을의 잠수가 운영하는 미 국립 딥 시설의 일부입니다.

차량에 대한 개선은 전자 몇 가지 업그레 이드 및 ASW 단위 발표 훈련 대상의 사실주의 향상, 운영 잠수함과 관련된 사운드를 방송하는 AMPS를 활성화 대상 음향 시스템의 추가를 포함합니다. 음향 목표는 요청을 WAS, 존스턴가 말하길, "ASW 요원들이 찾아 잠수함의 위치를​​ 추적하는 sonobuoys를 사용하기 때문에. 이러한 업그레이 드를 설치하여, 그들은 시각적인 감지 및 표면 radars를 사용하여 훈련뿐만 아니라지만, 또한 sonobuoys 및 기타 음향 시스템을 사용하여 윌. 그래서 개 AMPS가 몇 분 동안 가까운 표면 잠망경으로 높이는 ASW 승무원에게 레이더로 차량을 찾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잠수함이 잠수, 그들에게 어쿠스틱 관점을 제공하여 STI에 대한보다 현실적인 목표를 제시한다. "존스턴은 덧붙였다 운동 그 종류의 몇 가지 반복은 해안 지역에 잠수함 활동을 시뮬레이션, 수행할 수 없습니다.

2001년 11월으로 수용 테스트를 완성했음을, 그리고 차량은 PMRF로 받았습니다. 회원은, 다음 이후 AMPS를 운영하고 관리하는 시설에서 사용하는 계약자 회사 ITT의 인사 부서를 훈련시켰다. 입학 후, PMRF는 차량에서 수행 업그레 이드 작업을 요청. 존스톤 "우리가 처음 한 일은 배선 및 장비의 배치를 능률화하여 전자의 디자인을 개선하는 것이었다." "우리는 장치의 유지 보수를 훨씬 쉽게, 서비스 가능성을 개선하기 위해 이런 짓을. 유지 보수 기술자 쉽게 더 많은 문제 해결 검문소, 추적 배선을 발견하고, 결함이있는 부품 및 센서를 바꿀 수 있습니다. 구성 요소도 뜯어와 전자기 간섭 및 주식을 최소화하기 위해 차폐된했다. 우리는 또한, 전자의 집합을 추가 건설 때문에 문제가 온보드의 경우, 전체 전자 September은 예비 설정으로 대체 될 수 증폭기는 중단 시간을 최소화. AMPS가 여전히 온라인 동안 기술자는 전자 개가 문제가 오프라인 복구합니다. "새로운 전자는 EG & G와 계약에 따라 건설과 5300의 전자 실험실 공간에서 서쪽 베데스다 작동 코드 준수를 위해 테스트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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