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0, 2012

체코 Tymoshenko의 남편에게 망명을 부여


체코 Tymoshenko의 남편에게 망명을 부여

율리아 Tymoshenko의 남편은 체코에서 망명을 부여

10 월에 투옥 우크라이나의 야당 지도자의 남편은 하르키우에 감옥 식민지로 전송 아내 후 나라를 도망 갔지.

우크라이나의 투옥 야당 지도자의 남편, 율리아 Tymoshenko는 그의 아내가 7 년 선고를 제공하기 위해 형사 식민지로 전송되었습니다 일주일 후에 체코에서 망명이 부여되었습니다.

체코 내무부 장관 금요일에 그것 Tymoshenko의 파트너 Oleksander, 사업가 제출한 망명 신청을 승인했다고 확인했다.

Batkivshchina, Tymoshenko가 이끄는 정당이 말하는 금요일 성명 발표 ". Oleksander Tymoshenko하여이 단계는 그녀의 친척와 그녀의 주변 사람들을 핍박하여 율리아 Tymoshenko에 압박을 고문하고 두게하는 도덕에 관계없는 시도에 대한 응답입니다"

전직 총리 12 월 30 일 하르키우, 동부 우크라이나에 Kachanovsky 여성 교도소 식민지에 키예프에서 소년원에서 이송되었다.

Lysova는 Tymoshenko 다시 통증에 대한 불충 분한 치료를받는 도중하고 영구적으로 점등 셀에 CCTV에 의해 시계 주위를 감시 중이라고. Tymoshenko는 의료 방에 침대에 누워 비디오 영상 - 그녀의 의지 촬영된는 - 지난달 우크라이나어 미디어에 유출되었다.

"어차피이 정권 가지고 할 수 있습니다"나타샤 Lysova, Tymoshenko의 대변인은 말했다. "율리아 Tymoshenko에 대한 그들의 불법적인 테러 캠페인은 선거에서 Yanukovych의 주요 정적으로 그녀를 파괴하는 고의적인 시도입니다." 우크라이나는 10 월 의회 투표를 개최하고, 2015 년에는 대선 여론 조사 것입니다.

미국과 유럽 연합은 Tymoshenko 재판 '선택 정의 "와 EU의 예제 정치 협회와 케이스로 우크라이나와의 자유 무역 협정에 멈춘있다했다.

출처 :


No comments:

Post a Comment